백링크 FOR DUMMIES

백링크 for Dummies

백링크 for Dummies

Blog Article

콘텐츠를 작성하고 최적화할 때 웹페이지 내부 간격과 공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백링크(인바운드 링크라고 불리기도 함)란 한 웹 사이트의 페이지에서 다른 웹 사이트의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합니다. 구글 뿐만이 아닌 대부분의 검색엔진은 백링크를 특정 페이지에 대한 ‘인지도’로 간주하고는 합니다.

대표적으로, 틱톡, 유튜브, 네이버 등 나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홍보를 하는 것이다.

웹사이트의 다양한 부분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는 점을 말씀드렸습니다. 여러 가지 요소가 모두 중요하지만 웹사이트의 콘텐츠 본문은 그 중요도가 더욱 높습니다. 결국 유저가 웹사이트에 바라는 것은 콘텐츠이기 때문입니다.

구글은 유명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를 좋아합니다. 이유는 간단합니다. 유명한 사이트 대부분은 신뢰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이고 관리가 잘되기에 해킹을 당할 우려도 적으며 스팸성 콘텐츠도 없기 때문입니다.

이미지는 콘텐츠를 더 풍부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. 따라서 최소 한 두 개 이상의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예를 들어 특정 페이지(비밀번호 찾기, 내 정보 페이지)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.

때로는 콘텐츠를 홍보하거나 제품 중 하나에 대한 리뷰를 게시하기 위해 제휴사 또는 인플루언서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.

그런데 만약 매일 경제나 한국 경제 같은 경제지에서 일부 언론 보도와 링크를 얻을 수 있다면 그로부터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정답은 구글이 원하는 가치잇는 포스팅을 하십시오. 실제로 오랜 기간 티스토리 블로그나 워드프레스를 운영해 오신 분들은 공감하실 것입니다.

구글 알고리즘은 사람처럼 생각을 할 수 있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콘텐츠 혹은 개발자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들 그리고 다른 웹사이트들에서 언급된 정보들을 read more 통해 검색 결과에 노출이 됩니다.

자신의 글의 링크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다른 곳에 백링크가 걸려 있다는 걸 말입니다. 가치 있는 글을 쓰게 되면 의도적으로 백링크 작업을 하지 않아도 정상적으로 링크가 퍼지게 됩니다. 

링크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서는 구글이 웹을 탐색 하는 방식을 살펴보면 됩니다. click here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링크는 구글에서 콘텐츠 색인을 더 빠르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당신의 비즈니스가 이제 구글상위노출 작업 막 세상에 나온 스타트업이라고 가정해 read more 봅시다. 세상에 나온지 얼마 read more 안 되었기 때문에 아직은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.

Report this page